COVO

유명인 해양청소봉사단 소개

바야흐로 유명인 급증의 시대

유튜브를 포함한 각종 SNS의 영향력이 늘어남에 따라 개인의 영향력이 수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지금도 수 많은 유명인 / 셀럽(Celebrity)들이 탄생하고 있고 우리는 그들이 ‘선한 영향력’의 강력한 전파자가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유명인 (연예인, 크리에이터, 스포츠스타 등)의 특징(화제성, 홍보성, 공공성 등)을 최대한 활용하여 직접적인 봉사활동과 함께 더 많은 이에게 ‘바다정화운동’을 홍보하고 알리기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우리는 활동을 통하여 받은 후원∙투자금을 봉사활동 전반에 걸친 기획과 홍보에 사용 할 것이며 동시에 회원들의 교육, 시설, 장비 지원을 하는 것에 기본 목적을 가지고 활동 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후원∙투자를 받는 입장에 머무르지 않고 봉사 활동을 통해 수거 된 폐기물을 단순 재활용의 단계인 리사이클링을 넘어 업사이클링 단계까지 추진하여 경쟁력 있는 상품화를 통한 재후원의 구조도 만들고자 합니다.

우리는 유명인 / 셀럽(Celebrity) 이 가지고 있는 강점을 활용하여 기존의 봉사단체들과는 다르게 조금은 더 공격적이고 적극적인 봉사 방식을 통하여 ‘선한 영향력’의 확산에 있어 좋은 선례를 남기고자 합니다.

또, K-STAR가 가진 한류의 파급력을 활용하여, 국제적으로 국가이미지를 드높이는 역할도 하고자 합니다.

COV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