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쓰?

모아진 쓰레기는 어떻게 처리 하나요?

폐플라스틱을 ‘업사이클링’하여 대형 쓰레기통을 만들어 저희가 봉사하러 가는 곳 해변가 입구에 기증 할 예정입니다.
또 해양쓰레기를 예술 작품화하여 해변가에 전시하는 것도 기획 중입니다.

저는 스쿠버다이빙을 못하는데 해변가 청소만 해야 하나요?

연6회 바다청소 하는 달 빼고는 꾸준히 함께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스쿠버다이빙 교육을 해드릴 겁니다.
바다에 들어가시는 분들도 안전은 걱정 마셔요 ‘다이빙 인스트럭터’들과 함께 바다에 갑니다.

봉사하러 다녀야 하고 스쿠버다이빙도 배우려면 이 많이 드나요?

아니요. 돈 안 들고 즐길 수 있게 해드리려고 단체를 만들고 있습니다. 함께 하시는 분들은 바다도 보고 봉사도하고 스쿠버도 배우시며 활동 자체를 즐기시면 됩니다. 하지만 하필 저희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후원금을 받아서 예산을 꾸릴 시간이 조금 필요하긴 합니다.

바빠서 자주 참여 못 할거 같은데 어쩌죠?

매번 참여 안 하셔도 됩니다.
연6회 정기 봉사 외에도 비정기 봉사활동 및 교육 스케줄을 월간, 주간 단위로 세워 운영할 예정이니 언제든 시간 맞을 때 오세요.
단 포인트 제도를 두어 국내활동 별 누적점수 순위에 따라 해외활동 참여기회가 주어지니 좀 더 시간을 내주세요.
(정기봉사 2점 , 비정기봉사 1점 , 교육 0.5점 등)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가장 큰 혜택은 역시 ‘환경운동가’로서의 여러분들 마음 속 자부심이겠지요. 하지만 자부심에서 끝나면 안됩니다.
‘티’가 나야 합니다. 저희는 ‘선한 영향력’의 확산을 추구하기에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여러분의 ‘착한일’을 홍보 할 것입니다.
또한 스쿠버 교육비 , 라이센스발급비 , 장비 구매비 등을 후원금에서 최대한 지원해 드릴 것입니다.